티스토리 뷰

내일 BTS의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한국어 교육 콘텐츠인 "Learn Korean with BTS"를 위버스를 통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있었던 자체 제작 예능, 촬영장 비하인드 등의 팬 콘텐츠를 재구성하여 자연스럽게 한국어를 익힐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하는데요. 각 영상에서는 간단한 한국어 문법, 표현과 함께 다양한 한국 문화까지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다고 합니다. 한 회당 3분 내외로 총 30회 정도 방영할 예정이라니까, 지루함없이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한 편씩 위버스(weverse)를 통해 공개되며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많은 외국인 친구들과 아미들께 알려드리면 좋겠네요!  아참, 위버스가 뭐냐면 ..앱인데요. 좋아하는 아티스트 영상도 볼 수 있고, 아티스트가 남긴 이야기도 볼 수 있고, 멤버십 전용 콘텐츠도 즐길 수 있는 '스타와 소통할 수 있는 앱'입니다. (앱 홍보 아님.. 그냥 모르실까봐 쓴거임)

 

 

 

요즘 제 주변에도 한국어를 간단하게나마 쓰는 외국인들이 늘기 시작했는데, '어쩌다 한국어를 배우게 됐니?'라고 물어보면 한 30% 정도는 BTS의 영향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크으.. 국위선양에 앞장 서는 방탄소년단을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