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축구대표팀-로고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마크

 

피파가 주관하는 카타르 월드컵 최종 2차 예선에서는 우리가 레바논을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며 조 2위로 올라왔습니다. 이제 피파랭킹 81위인 시리아와 3차전을 치를 예정인데요. 오늘은 대한민국 대 시리아 중계 보는 방법과 카타르 월드컵 3차전 선발 예측을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다지 강한 팀은 아니지만 전략적으로 잘 눕는 팀

시리아는 현재 A조 4위로 조금만 노력하면 월드컵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고로 매우 우리를 전략적으로 괴롭힐 것입니다. 현재 우리가 시원한 승리를 하지 못해 비판 받는다는 것도 잘 알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거슬리게 할 것 같네요. 단 비자 문제로 핵심 미드필더 두 명이 이번에 대한민국으로 넘어오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 점은 우리에게 호재가 될 것입니다. 참고로 우리는 시리아를 상대로 역대 4승 3무 1패를 기록 중입니다. 지진 않을 것 같은데 무승부가 많았다는 게 좀 걸리긴 하네요.

 

 

권창훈은 이미 빠진 상태, 과연 선발은?

이번에도 아마 김승규 선수가 메인 키퍼가 될 것 같습니다. 구성윤, 송범근, 조현우 선수 이렇게 3명의 선수도 뽑혔지만 벤투 감독은 빌드업 능력이 좋은 김승규 선수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포백에는 김민재 김영권 이용 홍철 선수가 나올 것 같습니다. 김태환 선수는 염좌로 인해 이번 소집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축구선수-홍철
축구선수 홍철

 

홍철 선수는 최근 사생활 논란이 있긴 한데 실력이 좋아 계속 중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미드필더는 손흥민, 황희찬, 황인범, 백승호 선수가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에 권창훈 선수 또한 부상으로 대표팀에서 제외되었는데요. 백승호 선수를 벤투 감독이 중용하는 편은 아닌데 최근 전북에서 워낙 잘하기도 하고 딱 우리에게 필요한 수비형 미드필더 자리라서 이번에 한 번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공격수는 부동의 스트라이커 황의조 선수가 나올 것 같습니다.

 

 

권창훈
권창훈 선수

 

 

변수는 수중전

현재 경기가 열리는 안산에는 비가 조금 왔습니다.  앞으로 비가 더 와도 우천 취소될 가능성은 크지 않은데요. 재작년에 있었던 호주와의 평가전 때도 엄청난 비가 쏟아졌지만 수중전으로 진행된 바 있었습니다. 어렵게 모인 이상 100mm 정도의 호우까지는 경기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문제는 이렇게 되면 잔디가 굉장히 미끄러워지기 때문에 변수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한테는 좀 불리한데요. 시리아처럼 파이브백을 써서 역습하는 팀은 바운드 때문에 공이 이상하게 튀어 행운을 맞이할 수 있고 우리처럼 높이보다는 드리블과 측면 공격을 주로 하는 팀들은 실수를 연발할 수 있습니다.

 

 

축구 중계 보는 법

대한민국 대 시리아의 최종 예선 3차전 중계는 TVN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무료 생중계를 볼 수 있는 곳은 딱히 없고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데요. 편법으로 무료로 볼 수 있긴 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를 무료 가입한 후에 약 1달간은 무료 사용기간이 있으니 축구를 보고 탈퇴하면 됩니다. 물론 쿠팡와우는 굉장히 좋은 서비스니 이용해보시고 괜찮다면 계속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대한민국팀이나 해외리그에 뛰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경기를 중계할 것 같으니 축구를 좋아한다면 이번 기회에 신청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권창훈과-차두리-그리고-정우영
권창훈 차두리 정우영

 

2위로 순항 중이지만 약체들을 대파하지 못해 경질설까지 있는 벤투 감독. 이번에는 결과로 보여주겠다며 승리를 다짐했는데요. 과연 어떤 경기를 대한민국 팀이 펼칠지 기대됩니다.

 

부상-당한-권창훈-선수
부상 당한 권창훈 선수

 

그 외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보고 있는 베스트 포스팅 5 :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 신청 방법 날짜 대상 실적 인정처 총정리

신용카드를 사용한 만큼 현금 포인트로 돌려주는 신용카드 캐시백 상생소비지원금 제도가 시작됩니다. 오늘은 신청 대상과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이란?

dloginhome.tistory.com

 

머크 치료제 몰누피라비르 가격 효과 출시일 알약 먹는 부작용 임상 결과 총정리

미국 제약사 머크 MSD와 리지백바이오가 개발한 알약 치료제가 입원 가능성을 절반 정도로 낮춘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접종형 백신 부작용으로 말이 많은 지금 게임 체인저가 되지 않겠냐며

dloginhome.tistory.com

 

부산국제영화제 티켓 예매 방법 가격 & 주요 행사 총정리 (2021 제26회)

작년에는 바이러스로 인해 개막식 폐막식 야외행사 등이 취소되었던 부산국제영화제 BIFF가 제26회는 정상적으로 개최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2021년 10월 15일까지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 예매 방

dloginhome.tistory.com

 

태평백화점 폐점 이유 & 그 자리 생길 주상복합 오피스텔 정보

태평백화점은 이수 & 총신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서울 유일 단일 점포 백화점입니다. 경유산업이 1991년에 지하 2층부터 8층까지의 높이로 태평데파트라는 건물을 짓고 1992년부터 영업한 게 그 시

dloginhome.tistory.com

 

시노백 시노팜 접종 인센티브 논란 이유 & 백신 예방율

이제 정부에서 백신 접종을 해외에서 한 사람들의 이력도 인정하고 국내 인센티브와 동일한 혜택을 적용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시노백 시노팜이 백신 접종자도 포함되어 논란이

dloginhome.tistory.com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