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신의 탑' 애니메이션이 드디어 4월 1일 공개 예정입니다.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오후 8시에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미국, 일본 등에서도 이어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신의 탑은 탑에 오르는 소년 '밤'을 주인공으로 하여 탄탄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명작입니다. 2010년부터 SIU 작가가 공들인 덕에 누적 조회수 45억 뷰를 돌파했고, 지금은 한국을 대표하는 웹툰으로 자리 잡았죠. 저도 매주 챙겨보는 웹툰인데... 이 웹툰은 착해빠지고 쪼랩이었던 주인공이 점점 현실을 깨닫고 각성하는 걸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차마 라헬 보는 재미라고 쓸 수는 없었습니다..)


저는 이번 애니메이션 제작 소식을 손 꼽아 기다렸던 팬 중 하나인데요. 사실 애니메이션판 신의 탑이 궁금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지만 "이정도 진척되었으니 도중하차 없이 완결은 나겠구나" 하는 안도감 때문도 있었습니다. 그동안 네이버에서는 연재 중인 웹툰이 (아무리 인기가 많아도)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진 게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요. 



아무튼 애니메이션 신의 탑은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아랍어, 러시아로 서비스 될 예정이고 주제곡은 JYP에서 맡을 만큼 스케일이 제법 크다고 하니 기대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혹시 이번에 신의 탑을 처음 들어보셨다면? 들어보긴 했는데 아직 신의 답을 한 번도 본 적 없으시다면? 네이버 웹툰 앱을 다운로드 받아 정주행 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넷플릭스 드라마보다도 재미있다고 감히 추천드려봅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