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티스트들의 비텍트 스트리밍 공연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정말 기대되는 퍼포먼스가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 해봅니다. 바로 힙합 레이블 AOMG의 라이브인데요. 4월 12일에 온라인 스트리밍 논스톱 라이브를 한다고 합니다. 







라이브는 AOMG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송출된 예정이고 이번 공연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하는 거래요. 수익금 전액은 기부한다고 합니다. 좋은 일에 앞장 서는 AMOG 멋있다!!!!!!!! 이게 바로 Swagg......... 아닐까 싶네요!






AOMG 라인업은 어떻게 될까요? 아시다시피 로꼬는 군대 갔고... 쌈디(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DJ 펌킨, 박재범, 어글리덕, 후디, DJ 웨건, 펀치넬로, 소금, 차차밀론 그리고 최근에 영입한 신예 드비타(DeVita)가 있는데 누가 나올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홍보를 위해서라도 드비타의 출전은 유력해보이죠?








클로이 드비타, 케이팝스타3에 조윤경이라는 본명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그때는 앳된 열 여섯 살 소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너무나 잘 컸네요. 얼마 전에 티저를 공개한 만큼, 라이브에서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소속 가수들이 "한국에 없는 캐릭터다. 자유롭고 당당하다"라고 칭찬해준 만큼 저 또한 기대가 됩니다. 목소리 들어봤는데 매력이 철철 넘치더라고요... 꺄.... 아무튼 멋진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AOMG 칭찬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퍼포먼스와 음원들 기대할게요!

  1. 요리하고먹는Blog 2020.04.09 10:51 신고

    멋있는 가수들ㅎㅎ 잘보고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