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제는 클로로퀸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했었는데요. 국내에서도 말라리아 치료제 관련주가 있으면 당분간 상한가를 치지 않을까 해서 바로 연결해서 찾아보니 있더라고요. 주말 사이에 뜬 소식이었으니 관련주 수급 변동은 지금까진 없었을 거고.. 본격적으로 돌아오는 월요일부터 사람들이 단타 치려고 눈치 보고 있을 거 같네요. 제 포스팅을 기다려주시는 감사한 분들도 알고 대비하시라고 공유해드립니다. 주식에 관심 없으신 분들도 "아하, 이렇게 관련한 뉴스가 뜨면 주식이 오를 수 있구나" 정도로 가볍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은 제가 어제 포스팅에 쉽게 구할 수 있고 싸다고 말씀드린 바 있는데요. 역시나 국내에서도 자체 생산하고 있는 치료제더군요. 수급 또한 다른 치료제들 대비 수월하여 만약 정식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된다면, 코로나 바이러스 종식은 시간 문제일 것 같습니다. 현재는 한국피엠지제약, 에리슨제약, 명인제약, 한림제약, 비씨월드제약 등이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제제를 급여 등재해 공급 중입니다. 급여 약가 역시 400mg 기준으로 500원대 미만이라고 하네요. 이 회사들 외에 인터넷을 뒤져보니 신풍제약도 말라리아 치료제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 눈여겨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현재 주식 관련 카톡방, 카페에서는 비씨월드제약과 신풍제약에 대한 소식이 가장 많긴 해요. 아마 돌아오는 월요일부터는 이 둘이 대장주를 이루며 거래량이 엄청나게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장기투자용으로 가져가는 건 리스크가 크다고 생각되니 그 점은 주의해주세요. 확실하게 뭐 나온 게 없기 때문에 '관심이 올라갔을 때' 조금 먹고 욕심 부리지 않는 게 수익을 실현하는 길인 것 같습니다. 현재로선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바닥의 끝... 아시죠? 상황 보고 들어가고 싶으시면 단타만 하시는 걸 권장해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개똥철학이니 무시하실 분들은 정보만 보고 제 의견은 단디 무시해주시고요. 남은 주말도 잘 보내시고, 괜찮은 소식이 또 올라오면 포스팅하겠습니다 :)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