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년에 데뷔한 DSP미디어의 에이프릴은 이진솔 김채원 레이첼 윤채경 양예나 이나은 이렇게 6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입니다. 근데 예전에 건강문제로 잠정 휴식을 한 후 연기자 전향 계획을 알리며 탈퇴한 전 멤버 이현주가 사실은 괴롭힘과 왕따를 당했다는 이야기가 들렸습니다. 과연 누가 이현주 씨를 괴롭혔을지 오늘은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알려졌는지 자세히 보기





이 소식은 이현주 씨의 동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누리꾼이 쓴 글 때문에 밝혀졌습니다. "사실 본인의 누나는 연기를 하고 싶어 탈퇴한 것이 아니다", "그룹 내 괴롭힘과 왕따를 당해왔고 공황장애와 호흡곤란 등으로 힘들었다", "누나는 회사가 시키는 대로 편지를 썼는데 가족들은 당사자를 위해 묵인했다", "이후 멤버들의 사과는 못 받았고 편지 쓰고 나간 누나는 팀을 배신한 사람이 되어 듣기 힘든 악플을 받았다"가 주요 내용이었습니다.

 

이현주-동생이라며-올린-글-첫번째 data-origin-width=
에이프릴-전멤버-이현주-동생이라는 사람의 글1
이현주-동생이라며-올린-글-두번째 data-origin-height=
에이프릴-전멤버-이현주-동생이라는 사람의 글2
이현주-동생이라며-올린-인증-첫번째 data-origin-height=
에이프릴-전멤버-이현주-동생이라는 사람의 인증1
이현주-동생이라며-올린-인증-두번째 data-origin-height=
에이프릴-전멤버-이현주-동생이라는 사람의 인증2
이현주-동생이라며-올린-인증-세번째 data-origin-height=
에이프릴-전멤버-이현주-동생이라는 사람의 인증3





누가 괴롭혔는지 살펴보기 






아직 밝혀진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에이프릴을 욕하기엔 시기상조입니다. 하지만 혹여나 동생이라고 하는 사람 이야기가 맞다면 그때 정확하게 집어내어 죄를 뉘우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사실이 설사 인정되어도 모두를 욕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왕따를 시킨 사람들은 따로 있기 때문입니다. 에이프릴은 멤버 교체가 이전에도 있었던 그룹입니다. 2015년에 리더 소민이 진로 문제라며 탈퇴했고 2016년에 현주 씨가 건강문제로 휴식기를 선언했죠. 이 둘이 나가고 C.I.V.A와 I.B.I로 활동했던 윤채경과 포틀랜드 유학파 레이첼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고로 활동 시기와 무대가 겹치지 않았던 윤채경과 레이첼은 용의 선상에서 제외해야겠습니다. 이현주 씨보다 먼저 탈퇴했던 '소민' 씨는 세모. 





2021년 기준으로 현 멤버들의 나이가 23.1세, 7년차 걸그룹이 된 에이프릴은 매우 어린 나이에 데뷔했습니다. 고로 성숙지 못했던 때가 있었겠지만 사실이라면 팀원을 정신적 고통에 빠지게 한 죗값을 치루어야 할 것입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