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는 팟캐스트를 병행 중입니다. <디로긴의 키워드>라는 이름을 팟빵에서 검색하시면 따끈한 세상 소식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매주 화, 목마다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이정도만 알면 충분하다" 싶은 시사를 쉽게 다루는 것이 목표입니다. 눈이 피로하시거나 글 읽기 싫어하시는 분들은 팟캐스트를 애용해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어떻게 이런 일이어떻게 이런 일이



강남대로 114길20의 블랙수면방을 출입한 남성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라는 소식이 장안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름이 범상치 않은 '블랙수면방'은 게이사우나 업체로 게이들 사이에서 음성적인 만남이 이루어지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들 사이에서도 갔다왔다는 걸 쉬쉬하는 은밀한 장소라고 합니다. 주로 성욕만 채우려고 하거나, 양성애자나 기혼자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지나가던 사람들은 뭐하는 덴지 알 수 없을 듯지나가던 사람들은 뭐하는 덴지 알 수 없을 듯


입장료는 만원 안팍이며 주로 금요일 밤부터 일요일 아침까지 많은 동성애자들이 몰린다고 하는데요. 하루 이용자는 수백명이라고 합니다. 예방 차원에서 콘돔과 러브젤이 배치되어 있으나 집단행위(?)가 벌어지기도 하고 각각 배정 받는 행동 장소가 좁아서 위생이 매우 좋지 않다고 합니다. 보안을 위해 따로 청소부를 두지 않고 은밀하게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하여 뒷정리를 시킨다고 하는데요. 각종 분비물과 수건 등을 닦고 세탁해야 하는데 뭐 그들이 얼마나 열심히 하겠어요. 일단 보기만 해도 힘든데 열심히 치워놔도 다시 그 꼴이 될테니까요.



맹렬한 비판을 받으면 그들은 더 숨을 것이다맹렬한 비판을 받으면 그들은 더 숨을 것이다


다른 유흥업소들처럼 진화도 계속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물이 좋아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외모가 뛰어나면 각종 할인혜택을 주는 등 자주 올 수 있도록 유도한다고 하네요. 그들만의 세계가 잘 정립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후.. 찾아보고 알아볼수록 저는 이해가 되지 않고 자연의 섭리를 거스르는 것 같아 불편했는데요. 할말하않 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치판단을 하지 않으려고 다짐해서요. 그리고 그들을 궁지에 몰면 몰수록 역학조사도 치료도 어려워질 거라 생각되어 저는 말을 아끼겠습니다. 아무튼 확실한 건 이곳이 신천지 예배장소보다 훨씬 위험하다는 겁니다. 당분간이라도(?) 집단행동을 하지 못하게 조치하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확산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겠습니다.



  1. 물레방아토끼 2020.05.10 03:46 신고

    @_@
    이게뭔일이래요ㅡㅡ

  2. AZERO 2020.05.10 12:54 신고

    아... 할말하않 이네요 정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