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벌가연애
어머 사랑이야기 너무 좋아

 

아모레퍼시픽의 서경배 회장님의 장녀 서민정(29) 씨와 보광창업투자 홍석준 회장님의 장남 홍정환(35) 씨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이야기가 들려왔습니다. 지인 소개로 만나 아직 결혼에 대해서 구체화 된 이야기는 없다고 하는데요. 만약 이들이 결혼하게 되면 엄청난 재벌가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라고 전망됩니다.

 

 

 

 

서민정님 살펴보기

 

 

아모레서민정양
서민정님

 

 

우선 서민정씨는 1991년생으로 미국 아이비리그 코넬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 중국 장강상학원(CKGSB)에 경영학석사(MBA) 과정을 마치고 2019년 10월부터 아모레퍼시픽 뷰티영업전략팀 과장급으로 입사한 인물입니다. 현재는 아모레퍼시픽 지분 2.93%를 보유하고 있어 서경배 회장에 이어 2대 주주를 맡고 있는데요. 아모레퍼시픽의 주력 비상장계열사인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등의 지분도 각각 18.18%, 19.5%, 19.52%를 보유하고 있어 실권을 잡고 있는 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모 또한 뛰어나셔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홍정환씨는 1985년생으로 보광창업투자에서 2015년에는 팀장으로 일했고, 현재는 투자 심사 총괄 업무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보광창업투자는 지난 2015년 K뷰티의 성장성에 주목해 한화(인베스트먼트·드림플러스), 스파크랩스 컨소시엄 등과 함께 스타트업 '웨이웨어러블'에 투자를 단행한 바 있습니다. 보광창업투자는 우리가 생각하기에 아모레퍼시픽 보단 네임벨류가 떨어진다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그 일가를 보면 저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홍석준 회장 외에도 가족들이 전부 다 재벌급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죠.  2017년도 기사를 보니 동생 홍라영씨는 전 리움미술관 총괄부관장으로 4.97% BGF & BGF리테일 지분을 보유하고 있고 (홍회장님은 5.33%), 홍석준 회장의 형이 홍석현 전 JTBC 회장이시더라고요. 홍석현 회장님은 삼성 이재용 부회장과 서로 외삼촌 조카 사이라는 거 아시죠? 고로 홍정환씨는 나름 배경이 단단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찾아보니 홍정환씨 사진은 없네요.. 아래 사진은 홍석준 회장님..!

 

 

홍회장님
회장님

 

 

 

재벌과 재벌이 만나면 어떻게 될까요? 글쎄... 드라마에서만 봐왔지, 실제로는 어떨지 머릿속에 그려지지 않네요. 결혼하신 건 아니지만 두 분 열렬히 사랑하시고 좋은 결실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반응형